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검색어

이제는 텍스트로 더빙을 해보세요! -클로바 더빙

by 빅맥BIGMAC 2021. 12. 29.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페이지는 클로바 더빙입니다.

이 웹페이지는 내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시켜주고

그걸 MP3로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빠르게 소개로 넘어가겠습니다!

 

클로바 더빙을 검색창에 클로바 더빙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이 화면이 메인 화면이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네이버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면 클로바 더빙 이용 동의 창과 함께 아래에 이름과 직업 등 기입란이 나옵니다.

위에 나온 것들을 다 기입하고 확인을 하면 이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창이 뜨는데 새 프로젝트 생성을 클릭하고 프로젝트명을 적어줍니다.

여기에서 편집 또는 더빙추가를 할수 있는데 저는 예시로 더빙 추가만 해보겠습니다.

상단 가운데 보시면 더빙 추가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원하는 더빙할 내용을 적고 위에 아라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목소리를 바꿀수 있습니다.

총 네명의 목소리가 있으며 저는 다인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더빙을 하고 싶은 글귀를 적고 아래 더빙 추가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 타임라인에 추가가 되면서 더빙이 추가가 됩니다.

내가 원하는 영상에 더빙을 넣을수 있고 PDF 파일에도 넣을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예시로든 더빙을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클로바더빙 - Chrome 2021-12-29 23-27-25.mp4
15.92MB

이렇게 더빙을 넣은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업을 하신것을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오른쪽 중간에 보시면 다운로드가 보일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주의사항 안내라는 창이 뜨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다운받을 형태를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형태의 파일을 받으시면 끝입니다.

 

오늘은 클로바 더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