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검색어

색 조합을 스스로 해주는 투컬러 컴비네이션 사이트

by 빅맥BIGMAC 2021. 12. 2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는 투컬러 컴비네이션입니다.

이 사이트는 이름에서 나왔듯이 가장 어울리는 두가지 컬러를 조합해서

제안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곳은 PPT를 만들때 이용을 많이 합니다.

왜냐면 PPT는 색을 잘 사용하면 고급져 보이기 떄문입니다.

 

이제 사이트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투컬러 콤비네이션(Two color combinations) 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메인창이 뜨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밑으로 창을 내려가면서 내가 원하는 색상 조합이 있으면 

가운데 복사하기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02343F 이 단어가 복사가 되는데

이것은 색상 코드이기 때문에 내가 사용하려는 곳에 복사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PPT를 예를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맨위의 조합을 선택하였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싶이 가운데 아이콘을 눌러 색상을 저장합니다.

그리고 파워포인트를 열어 새프로잭트를 실행시킵니다.

이렇게 생성되면 상단에 디자인 버튼을 눌러 배경색상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상단 맨 오른쪽에 배경서식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여 내가 원하는 색상을 고르면 되는데

저희가 선택한 색상을 하기 위해서는 색을 선택하고 메뉴에 다른색을 선택합니다.

그럼 창하나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고

육각에 저희가 복사한 색상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사이트에서 보신 색상이 새색에 표시되게 됩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배경이 달라진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자색을 바꿔보도록하겠습니다.

방법은 위와 비슷합니다.

먼저 내가 원하는 글귀를 적은뒤, 글자색을 변경해줍니다.

글자색 변경은 상단 홈 메뉴에 있습니다.

그럼 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를 선택하시고 아까와 같이 다른색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까처럼 사용자 지정에 들어가 색상을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배경색과 글자색을 사이트가 추천해준 색으로 바뀌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여 썸네일 작업도 할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